Posted on 2015. 09. 23.
노원구의회, 상임위별 현장 방문 ‘눈길’
노원구의회(의장 김승애)는 제224회 임시회 기간중 각 상임위원회별로 현장방문이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 행정재경위원회
먼저 지난 16일 오전 행정재경위원회는 송인기 위원장을 비롯해 손명영 부위원장, 김미영·이경철·임재혁·최윤남 의원이 태릉선수촌 투어프로그램을 점검한 뒤 구민체육센터 폐수열히트펌프시스템 설치현장을 점검에 나섰다.
▲ 보건복지위원회
이어 같은 날 보건복지위원회는 봉양순 위원장과 김경태 부위원장, 김용우·김운화·오광택·오한아·이한국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마들공원에 조성된 역사의 길과 공릉보건지소를 둘러보고 현황을 보고 받는 시간을 가졌다.
▲ 도시환경위원회
끝으로 도시환경위원회는 마은주 위원장을 비롯해 정성욱 부위원장, 김치환·변석주·이은주·정도열·주연숙 의원과 함께 화랑대역사 전시장, 공릉목공예센터, 노원에코팜센터를 방문해 사업추진현황을 점검했다.
한편,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의정부IC 명칭 변경 추진과 관련해 지난 11일 노원구의회는 특별위원회에 손명영 위원장, 김용우·김경태 부위원장, 김미영·변석주·정성욱·최윤남 의원으로 각각 구성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의정부IC 명칭 변경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이번 특별위원회는 9월 11일부터~12월 10일 3개월동안 활동하며, 현 명칭 ‘의정부IC’를 ‘노원·의정부IC’로 변경 추진한다. 유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