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5. 11. 18.


노원구의회 김경태 의원, ‘제12회 시민일보 의정대상’ 수상

노원구의회(의장 김승애) 김경태 의원이 지난 13일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제12회 시민일보 의정대상’ 기초의원 부문을 수상했다.

의정대상 기초의원 부문은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권 수행실적 본회의와 위원회 출석수, 조례제정 및 개정안 발의 등 의정활동 실적과 함께 지역 평판도 감안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특히, 김경태 의원은 제7대 노원구의회 초선의원으로 선출돼 그간 성실하게 의정을 수행했고 활발한 지역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지역발전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제12회 시민일보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어 김경태 의원은 노원구 하계1동, 중계본동, 중계1동, 중계4동을 지역구로 하고 있으며 제 7대 의회 초선의원으로 주민들에게는 친근하고 부지런한 지역 일꾼으로 평가받고 있다.

김경태 의원은 “구의원이 되기 전부터 의용소방대장으로 활동하면서 현장을 뛰다보니 안타까운 일들을 많이 보게 됐다”며 “구의원이 되면 지역의 어렵고 안타까운 사정들을 더 자세히 살피고 도울 수 있을거라 생각했고 의원이 된 지금도 그때의 그 마음으로 일하고 있다.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앞으로 더 많이 노력하라는 뜻으로 알고 더 열심히 일하는 동네 일꾼이 되겠다. 동료의원들과 지역구민들에게 감사드리며 주민을 위한 의정에 최선을 다 하겠다” 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유영일 기자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