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5. 12. 23.
“창동가족 여러분,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창동종합사회복지관, 감사의 날 송년행사 개최
지난 10일 도봉구청 16층 다목적실에서 창동종합사회복지관 감사의 날 송년행사 “창동가족 여러분,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자, 후원자, 이용 주민과 함께한 통합송년행사로 순복음도봉교회가 지원 하고 창동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했으며, 우리은행 도봉구청지점의 도움으로 행사가 더욱 풍성하게 진행됐다.
이날 유공자 표창을 통해 많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대표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법인 표창자로 자원봉사자 부분에는 김태숙 봉사자, 후원자 부분에는 한국암웨이(주)가 수상했으며, 기관 표창으로 윤순례 봉사자(올해의 자원봉사자 상), 이화옥 봉사자(장기 자원봉사자 상), 오픈찬스(올해의 후원자 상), 도봉문화공감센터(장기 후원자 상)가 수상했다.
특히, 이동진 도봉구청장, 인재근 국회의원, 도봉구의회 이영숙 행정기획위원장, 박진식, 강철웅 의원, 순복음도봉교회 김용준 담임목사가 참석해 감사의 날 송년행사를 함께 축하했다.
이어 기념영상을 시청하고 창동종합사회복지관의 방과 후 공부방 아동들의 치어리딩 공연, 노래 및 율동 공연, 다문화이주여성의 필리핀 전통공연과 직원들의 특별 공연이 펼쳐졌다. 저녁만찬을 준비해 참석한 이들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순복음도봉교회 김용준 담임목사는 “감사한 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이런 뜻 깊은 행사에 지원할 수 있어 기쁘고, 순복음도봉교회가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헌신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이어 이동진 도봉구청장과 인재근 국회의원도 이날 행사에 참여한 분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창동종합사회복지관 최영대 관장은 “지역사회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창동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사랑을 전하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섬기는 자세로 복지관을 운영할 계획임을 전했다. 유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