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6. 04. 15.


제18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슬로건 공모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www.siyff.com)가 이달 29일까지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6일 밝혔다.
 1999년 막을 올린 이래 지구촌 청소년들과 영화로 소통해오고 있는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www.siyff.com)는 세계 ‘어린이·청소년’ 성장 영화의 최신 경향을 선보이며 ‘감독과의 GV’, ‘씨네톡톡’, ‘읽어주는 영화’, ‘국제청소년영화캠프’, ‘국제영상미디어교육포럼’ 등 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알찬 축제의 장을 마련해왔다.
지원 자격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인당 두 작품까지 제출할 수 있다. 슬로건은 10자 이내(국문), 3단어 이내(영문)의 슬로건, 상세설명을 포함하여 지정된 양식에 맞춰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당첨자를 선정해 개,폐막식 초청 및 ID카드와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선정된 슬로건은 제18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정식 슬로건으로 채택되어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siyff.com)를 참조하거나 영화제 사무국(02-775-05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지난해 슬로건 공모전에서는 895여 편이 접수돼 ‘Keep on Going!’이 1등으로 선정됐다.
한편 제18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www.siyff.com) 출품공모기간은 6월 29일까지 경쟁부문 출품 공모를 진행하고 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