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7. 02. 01.
박용진 국회의원, 경로당 및 전통시장 설 인사차 방문,나눔행사 참여

박용진(강북을) 국회의원은 지난 달 23일부터 관내 경로당과 방천, 솔샘, 대지, 숭인, 수유 시장 및 인근상가를 방문해 의정보고서를 배포하고 설인사를 드렸다. 박의원은 지난 추석에도 경로당과 전통시장을 돌며 명절인사를 드리고 의정보고서도 배포한 바 있다.
박용진 의원은 “경로당과 전통시장을 돌면서 어르신들과 상인분들의 이야기를 듣다보면 정권교체의 길, 정치인으로서의 자세, 우리나라의 정치가 나아갈 길 등 여러 해법들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그대로만 하면 정말 좋은 나라를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다. 평소에 자주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좋은 말씀을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용진 의원은 의정보고서 배포는 이번이 벌써 두 번째로서 보통 국회의원들이 1년에 한번정도 의정보고서를 배포하는 일에 비해 이례적인 일로 평가된다.
박용진 국회의원 설명절 맞아 나눔행사 참여
설명절을 앞두고 사회복지시설에 후원기관을 소개..
박용진 의원(강북을) 이 명절을 앞두고 복지시설에 후원기관을 소개하는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박용진의원의 소개로 강북구세군종합사회복지관에 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였으며, SK텔레콤은 강북구청저소득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에 2천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후원하였다.
박용진의원은 두 기부 행사에 참석하여 “날씨가 차가워지면 따뜻한 손길이 필요해지는 이웃들이 많이 생긴다. 그분들에게 겨울은 혹독한 계절이다. 그분들이 겨울을 잘 지내고 명절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들이 전달되어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한다. 다가오는 명절 잘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용진의원의 소개로 지난 연말에도 SK텔레콤 노동조합에서 관내 복지관과 지역아동센터에 1억여원을 후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