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7. 02. 08.


도봉구 도봉2동, 명절맞이 따뜻한 선행 릴레이

2017년 정유년 희망찬 새해를 맞아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저소득 이웃과 함께하는 기부나눔 캠페인과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품 모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도봉2동 주민센터에서는 직능단체와 기업, 교회 등 주위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선행이 이어져 화제가 되고 있다.
선행릴레이의 처음은 도봉2동 교동협의회(회장 조기덕?성산교회 담임목사)에서 성금 120만 원, 성산교회에서 쌀 30포를 기부하면서 시작됐다.
도봉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고영선)는 매년 열리는 갈대마을 한마음축제 수익금 일부와 기금 100만 원을 후원하면서 선행을 이어갔다.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하여 부위원장, 간사, 위원들은 개인 성금을 기부했다.
도봉2동 통장협의회(회장 송윤희)는 상품권 66만원을 전달한데 이어 34개 통별 맞춤형 사랑나눔의 실천으로 성금 2300만 원을 모았다.
관내 기업도 힘을 보탰다. 도봉2동 민간복지거점기관 제2호점인 기아자동차 도봉서비스센터(센터장 김계선)는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150만 원에 이어 설맞이 기부나눔으로 상품권 100만 원을 후원했다.
이동진 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행을 실천해주신 덕분에 도봉구의 설 명절은 따뜻했을 것이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유영일 기자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