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7. 02. 22.


이복근 서울시 의원, 수송중학교로부터 감사장 받아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복근 의원이 지난 9일 수송중학교 제14회 졸업식에서 학교 환경개선과 교육발전에  높은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수송중학교장(김승수)로부터  감사장를 받았다.
이복근 의원은 지역 내 초·중학교를 순회하며 교장과, 학부모님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그동안 모아진 의견과 건의사항 등을 해결하기 위해  지난 2016년 서울시 예산결산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학교전광시계설치 및 화장실 변기교체 등 환경정비와 체력 단련실 환경개선 및 급식실  식기세척기 구입비 등 총 2억 6천 9백만원의 2017년도 서울시 교육청 예산을 확보해 지원했다.
지난 2016년에도 교내 노후 CCTV 40여개 교체 및 강당 LED 조명설치, 방송시설 개선 등을 위해 총 1억 9천 6백만원 시  교육청 예산을 지원하는 등 매년 꼭 필요한 예산을 확보 지원하여 교육환경개선 등으로 면학분위를 높이고 있다.
김승수 수송중학교장은 “좋은 교육환경에서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게 되었고, 또한 모두의 꿈이 살아 숨 쉬는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데 많은 지원과 도움을 주신 이복근 의원에게 학부모와 학교장의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장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복근 의원은 “앞으로도 학교장과 학부모님들과의 간담회을 통해 의견을 나눠, 학교 및 교육 발전을 위해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