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7. 05. 31.
도봉구시설관리공단-미래에셋생명 업무 협약 체결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오세권)은 업무 능률 향상과 기업인재 양성을 위해 지난 18일 미래에셋생명(상계지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공단 행정지원센터 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지역사회 공헌프로그램 개발 및 상호 발전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어 미래에셋생명에서는 다양한 기업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유대 강화를 위한 네트워크 활동과 다양한 교육지원 프로그램이 인상적이다. 조직활성화 교육, CS 교육, 법정교육 등 전문교육기관의 전문 강사가 업종별 맞춤 교육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필요 시 투자세미나, 부동산 컨설팅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이에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은 미래에셋생명과 함께 더욱 건실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겠다는 입장이다. 이날 협약 내용에 따르면 미래에셋생명의 기업 지원 활동과 더불어 양 사 협력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 협력, 상호 홍보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미래에셋생명의 김창회 강동센터장은 “기업에게 있어 수익 활동뿐 아니라 타 기관의 성장을 돕고, 적극 지원하는 것 또한 중요한 역할이라 생각한다”며 향후 든든한 파트너십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오세권 이사장은 “미래에셋생명의 전문 교육프로그램과 연계해 공단 인재양성에 더욱 힘쓰겠다”며 “이번 업무 협약이 단순한 협약에 그치지 않고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유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