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7. 06. 21.
성북구의회, 김태수 · 조민국 · 이미영 · 이광남 의원
‘2017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 수상’
▲왼쪽부터 이광남 의원, 이미영 의원, 김태수 의원, 조민국 의원
지난 6월 15일 제6회 유권자의 날을 기념해 개최된 ‘2017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 시상식’ 에서 성북구의회 이광남·이미영·김태수·조민국 의원이 유권자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수상한 ‘2017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은 매년 5월 10일 ‘유권자의 날’을 기념해 투표의 중요성을 재확인하고 공약 이행과 골목상권 살리기 우수 정책을 추진한 선출직 공직자의 노고를 기억하고, 사기를 진작하며 올바른 선거문화 정착을 위해 주어지는 상으로, 성북구의회에서는 그 공로를 인정받아 총 4명의 의원이
대상을 수상했다.
김태수 의원은 “뜻 깊은 상을 받아 매우 기쁘며, 더 잘하라는 의미로 알고 지금처럼 성실히, 열심히, 최선을 다해 구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전념하겠다.”
조민국 의원은 “현장을 모르고서는 구민을 위한 정책은 나올수 없다라고 생각하며, 말보다는 항상 행동과 실천, 공약이행으로 보여드리겠다.”
이미영 의원은 “이번 대상 수상을 계기로 저만의 소신을 가지고 구민의 현안사항 및 지역사회의 전반적인 문제해결에 관심을 갖고 적극 추진해 나가도록 하겠다.”
이광남 의원은 “유권자인 구민에 의한 선출직인 만큼, 앞으로도 구민을 대변하고 더 나은 성북, 살고 싶은 성북을 위해 구민과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데 주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