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7. 07. 26.


도봉구, 둘리뮤지엄 개관 2주년 기념, ‘둘리네 집들이’ 개최

개관 2주년을 맞이한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둘리뮤지엄이 지난 22일과 23일 양일에 걸쳐 ‘둘리네 집들이’를 개최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오후 5시까지 각종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풍성하게 준비된 둘리네 집들이는 먼저 22일 토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분수대 공원 특설 무대에서 개관 2주년 기념식이 열었으며, 벌룬아트 공연팀과 뮤지컬 공연팀 등 다양한 무대가 이어졌다.
이어 23일 일요일 오후 1시에는 아낌없이 상품을 증정하는 레크리에이션 이벤트를 시작으로, 힙합과 클래식 등 버스킹 공연을 펼쳐 행사의 열기를 이어갔다.
또한, 뮤지엄 내부에서는 환상의 매직쇼와 벌룬 마임쇼 공연이 열려 눈이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또 행사 기간 중에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인기를 끌었다. 둘리배지 만들기와 둘리워터타투, 헬로우! 피규어뮤지엄W 액션 히어로!, 친환경 나무목걸이 만들기, 셀애니메이션 기법을 이용한 나만의 파일만들기, 도시농부 체험 등 다채로운 놀이 체험을 통해 온가족이 즐기는 행사로 꾸며졌다.
이동진 구청장은 “도봉구의 자랑 둘리뮤지엄이 벌써 개관 2주년을 맞았다. 이번 ‘둘리네 집들이’ 행사에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을 즐기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영일 기자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