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7. 09. 06.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고객공감위원회 출범
‘함께 만들어가는 도봉구시설관리공단 슬로건’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오세권)은 지난 달 29일 고객 및 주민 참여 활성화를 위한 고객공감위원회 출범식 갖고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번 고객공감위원회는 ‘고객이 행복한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을 함께 만들어가자’는 슬로건 하에, 고객위원 6명과 이사장을 비롯한 내부위원 3명으로 구성됐다. 소통하는 공단문화 확립을 통해 고객 으뜸 서비스를 실천하고, 공공기관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날 출범식에는 고객공감위원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공단 주요 사업 소개 및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위촉장 수여식을 진행했으며, 간담회를 통해 위원 간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고객위원들은 앞으로 남은 하반기동안 도봉구민회관, 청소년독서실, 구청사 체력단련실, 창동문화체육센터, 도봉실내수영장 등 공단 사업장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또한, 고객 모니터링 평가를 통해 시설관리와 서비스관리부분에서 우수사례 및 개선사례를 발굴하고, 위원 간 의견 교류를 활성화 할 전망이다. 공단 사업 효율화를 위한 아이디어 제안과 공단의 경영 활동에도 고객 위원이 직접적으로 참여한다.

김수원 고객위원은 “지역주민을 대표해 시설 곳곳을 살펴보고 성실히 임하겠다. 공단 경영 활동에 함께 참여하고 개선할 수 있다는 것에 굉장히 뜻 깊게 생각한다”며 고객공감위원 출범 소감을 남겼다.

오세권 이사장은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협력을 통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며 “고객공감위원회를 통해 고객이 진정으로 바라는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의 모습과 더욱 닮아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은 고객공감위원회 출범식을 시작으로 고객 위원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 있다.

유영일 기자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