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8. 02. 07.


북한산아이파크 지하주차장 준공기념 주민잔치

북한산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7기 안병건 회장)가 지난 달 27일 지하주차장 공사 준공을 기념하는 주민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주민잔치는 아파트 지하주차장 공사 준공기념과 함께 단지 내 스포츠센터 운동기구 교체를 주민들에게 알리고 관계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자리로 많은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안병건 회장은 “7기 입주자대표회의 임기 시작과 함께 지하주차장 공사의 시급함과 운동기구 교체 등의 필요성을 느껴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입대위 출범 후 △2016년 12월 지하주차장 공사 사업추진 △2017년 1월 4개 업체의 샘플시공 시작 및 주민 설명회 개최 △삼창엔지니어링과 6억760만원 계약. 2017년 9월 6일부터 12월 29일까지 공사가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안 회장은 이날 관계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장기간의 공사기간 중 공사감독 및 관리에 애쓴 7기 동대표님들, 추진위원장님, 관리소장님께 감사드리며, 또한 공사 중 주차, 분진, 소음 등의 불편에도 불구하고 협조해 주신 입주민 여러분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서희수 보안실장, 정석교 기술이사, 정광은 관리소장, 함승환·서경자 감사, 삼창엔지니어링 시공사가 감사패를 받았다.
끝으로 안 회장은 “최근부터는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공동현과 로비폰의 전체교체 작업이 진행중에 있으며, 올 상반기에는 지하주차장의 조명을 LED로 교체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 앞으로도 주민들께서 원하시는 숙원사업들을 면밀히 파악하여 차질없이 추진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7기 북한산아이파트 입주자대표회는 주민들의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과 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화단 복토작업, 국화식재, 소나무 전지작업 실시 및 스포츠센터 런닝머신 등 운동기구의 교체, 독서실, 독서당 의자교체, 도배 등 환경개선 사업을 진행 한 바 있다.

유영일 기자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