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8. 05. 09.


이동진 도봉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도봉 역사상 최대 규모 1조원 대 사업, 반드시 완수하겠다”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동진 예비후보(현 도봉구청장)가 지난 4일 오후 2시 도봉구 도봉로 462 태영빌딩 3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더불어민주당 인재근 국회의원(도봉 갑), 유은혜 국회의원(고양 병), 김종욱 전 서울시부시장 등이 참석해 이동진 후보에게 힘을 실어줬다. 또 설훈 국회의원(부천시 원미 을), 이인영 국회의원(구로 갑), 기동민 국회의원(성북 을) 등은 영상메시지로 축하와 응원의 뜻을 전했다. 행사장에는 약 1천여 명의 인파가 몰렸다.

먼저 인재근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이동진 후보는 저의 동지이자 동생이다. 그만큼 제가 믿고 보증하는 후보다. 도봉을 누구보다 잘 알고, 누구보다 사랑하는 사람이 바로 이동진이다”며 “지난 8년간 도봉구청장으로서 수많은 과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왔다. 이제 이동진이 도봉의 변화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은혜 국회의원은 “이동진 예비후보가 도봉구가 미래를 꿈 꿀 수 있게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도봉의 새로운 미래를 만드는 일에 이동진 예비후보가 꼭 일 할 수 있게 해 달라”고 말했다.

김종욱 전 정무부시장은 “박원순 시장님께서는 ‘이동진 예비후보와 함께 서울시와 도봉구의 발전을 함께 하고 싶어하신다’는 마음을 알려드리려 왔다”며 대한노인회 도봉구지회 고두중 지회장은 “지난 8년간 지역의 어른들을 살뜰히 챙겨왔다. 어른을 공경할 줄 아는 이 예비후보의 3선 도전을 응원한다”며 참석자들과 함께 파이팅을 외쳤다.

이어 이동진 예비후보는 출마의 변을 통해 “지난 8년 피땀을 흘린 성과로 총 1조원이 넘는 도봉 역사상 최대 규모의 사업이 진행 중에 있다”며 “2만석 규모의 아레나 공연장 건립사업, 41층 규모의 문화산업단지 조성사업, 실내스포츠센터 및 문화예술교육센터 건립사업 등 ‘더 큰 도봉’을 완성하기 위해 3선에 도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이 예비후보는 “세계적인 공연문화의 중심지 도봉, 사람향기 나는 따뜻한 도봉, 자랑스러운 도봉을 만들기 위해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며 “지금껏 믿고 응원해준 구민 여러분께 특별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변화된 도봉으로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동진 예비후보는 1960년 생으로 제5대 서울시의원으로 정치에 입문했으며, 작고한 김근태 전 의원의 보좌관, 민선 제5, 6기 도봉구청장 등을 역임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