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8. 10. 19.
서울시의회 최정순 의원
정릉초등학교 학부모 간담회 참석!
서울시의회 최정순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북2)은 지난 10월 4일 정릉초등학교 학부모대표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릉초등학교 학부모와 함께하는 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학교 현장에서 발생하고 있는 현실적인 각종 문제와 고충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학부모의 의견을 수렴해 서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교육공동체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유승희 국회의원과 양순임 구의원이 함께 참석해 학교운영위원회, 녹색어머니회, 폴리스회 등 학부모 대표들과 학교 현안에 대한 현장의 소리를 청취할 수 있어 더욱 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유승희 국회의원은 “학부모님을 직접 만나서 함께 나누는 많은 의견들을 통해 교육적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던 거 같다”며 “학교의 교육환경개선을 위해 계속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민주적 교육공동체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최 의원은 “학교에서 겪고 있는 현실적인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하는 게 최우선이기에 학부모님들과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이 자리가 무척 소중하고 감사하다”고 말하며, “아이들의 쾌적한 교육환경 확보를 위해서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개선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