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8. 10. 31.


노원구의회, 제247회 임시회 폐회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노원구의회(의장 이경철)는 지난 29일 제2차 본회의를 개의하고 11간의 일정으로 진행 되었던 제247회 임시회를 폐회했다.

이번 임시회 상정된 안건은 16건으로 각 상임위원회별로 집행부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심도 있게 안건을 심사하였으며, 심사된 안건은 제2차 본회의에서 최종 의결됐다.

특히, 노원구민의 주차만족도를 높이고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고자 여운태(하계1, 중계본, 1,4동) 의원 발의 ‘노원구 주차문제 개선을 위한 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이 원안가결 되었으며, 또한 관내 건축물들을 중심으로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대안을 마련하고자 신동원(비례대표) 의원 발의 ‘노원 건축물 안전에 대한 실태조사를 위한 특별위원회 구성결의안’도 원안가결됐다.

이어 제2차 본회의에 상정된 안건은 결의안 2건, 조례안 7건, 관리계획안 2건, 동의안 5건으로 모두 원안가결 처리됐다.

이경철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임시회 회기동안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주신 의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두건의 특별위원회가 구성되었는데 한 번에 노원구가 달라지지는 않겠지만 하나씩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