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8. 12. 05.


 도봉구, 제7회 꿈(Dream)팡 페스티벌 개최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지난달 30일 오후 구청 선인봉홀 및 로비에서 드림스타트 아이들의 꿈이 팡팡 터지는 ‘제7회 꿈(Dream)팡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이번 축제는 2018년 한 해 동안 드림스타트 아이들이 세상과 소통하며 보낸 소중한 시간의 결과물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당일 구청 2층 로비에는 드림스타트 아이들이 1년 동안 직접 만든 드론·미술·도예·캘리그라피 작품 전시와 아이들의 활동 모습을 담은 사진전시, 우주 공간의 느낌을 가득 담은 포토존과 드론비행 체험부스가 마련됐다.

 
본 행사 1부에서는 학습멘토링, 밑반찬 봉사, 장애인 나들이봉사 등 드림스타트 아이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해 온 우수 자원봉사자에 대한 표창과 프로그램 연계 및 물품 지원 등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기여한 후원기관에 대한 감사패 수여식 등이 진행됐다.  

또한,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평소 쉽게 접하기 힘든 뮤지컬을 아이들이 좋아하는 겨울왕국 및 알라딘 등으로 꾸민 ‘뮤럽’의 뮤지컬 버스킹 공연도 이어졌다.

2부에서는 개그맨 오정태의 사회로 옐로드리머의 치어리딩, 드론 비행 공연, 키즈벨리댄스, 매직마술 등 한 해 동안 드림스타트 아이들이 화합으로 일궈낸 작품을 발표하는 시간과 도봉구태권도대표시범단의 태권도 시범 공연도 펼쳐졌다.

또 포트락파티(Potluck 각자 음식을 조금씩 가져와서 나눠 먹는 식사)를  통해 즐거운 먹거리로 모든 참석자들이 화합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져 인기를 끌었다.


이동진 구청장은 “모든 아이들이 다양한 문화 경험과 공평한 교육 여건에서 꿈과 희망을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마음이 따뜻한 도봉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