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8. 12. 12.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 정기총회 및 대표이사 취임식
이봉규 이사장 취임 “순수한 봉사실천 위해 더욱 열심히 활동 할 것”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이사장 이봉규)가 지난 6일 오후 그린컨벤션에서 정기총회 및 대표이사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개회선언 ▲국기에 대한 경례 ▲애국가 제창 ▲내빈소개 및 임원소개 ▲이봉규 이사장 취임사 ▲내빈축사 ▲경과보고 ▲장학금 전달(330만 원) ▲장애인 협회 후원금(100만 원) ▲쌀 전달(300kg) ▲공로패·감사패·감사장 전달 ▲송년축하 케익컷팅 순서로 진행됐다.
먼저 차명자 사무총장은 대표이사 취임식과 관련해 “서학익 전 이사장께서 개인사정으로 이사장직의 임기를 채우지 못해 이에 2018년 9월 5일 임시이사회에서 이봉규 수석부회장을 이사장으로 추천했다. 2018년 9월 11일 임시총회를 개최 해 이봉규 이사장님을 선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봉규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이사장을 맡게 되니 어깨가 많이 무겁다. 우리 주변에는 봉사회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이 있다. 우리 봉사회는 도봉구에만 지역을 한정하지 않고, 전국을 대상으로 사랑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많은 활동을 할 것이다. 여러분들께서는 관심과 많은 후원으로 봉사회가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함께해 달라”고 말했다.
차명사 사무총장은 “지난 5년 동안 순수한 봉사만을 바라보는 마음을 모아 함께 해 주시어 감사하다. 진정한 마음으로 순수한 마음으로 봉사를 실천하고자 하는 회원여러분들이 계시어 오늘까지 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 이봉규 이사장님과 함께 우리봉사회의 발전을 위해 임원진들은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는 ▲2013년 10월 13일 창립총회 ▲2017년 7월 11일 ‘사단법인 우리사랑나눔봉사회’ 법인설립허가를 받은 바 있으며, 현재 더 다양하고 투명한 봉사활동을 위해 기획재정부 등록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 2013년 10월 창립총회 이후 ▲쌀 지원 ▲저소득층 자녀 장학금 지원 ▲북한 이탈주민 지원 ▲다문화가정 지원 ▲화재사고 현장지원 ▲장애인단체 후원금 지원 ▲바자회 및 일일찻집 운영을 한 바 있고, 올 해에는 ▲11월 7일 중증장애인 시설 위문품 전달 ▲11월 24일 충북괴산 군청 옷 100벌 기증 ▲11월 29일 돋보기 기증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