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8. 12. 13.


도봉구, ‘2018 지역아동센터 연합 발표회’ 개최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지난 4일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도봉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 주관으로 ‘2018 도봉구 지역아동센터 연합 발표회’를 개최했다.

​구는 매년 아동의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아동센터 간의 화합 및 이용 아동 등의 신체적·정신적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를 진행하고 있다.

​한 해 지역아동센터 활동을 마무리하는 자리로 진행된 이번 ‘도봉구 지역아동센터 연합 발표회’에는 관내 18개소 지역아동센터 종사자와 어린이, 학부모 4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모범적으로 지역아동센터에서 활동한 아동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각 센터별로 준비한 오케스트라, 합창, 뮤지컬, 우쿨렐레 공연들을 선보였다.

​또한, 행사장 밖 로비에서는 그동안 아이들이 센터에서 갈고 닦은 솜씨로 준비한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각 센터별 프로그램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자리도 가졌다.

이동진 구청장은 “교육 현장에서 올 한 해 동안 지역의 아동을 위해 노력해주신 종사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우리 아이들이 더 밝고 건강하게 자신의 꿈을 키워 나가고, 아동친화도시 도봉구로써의 위상을 더욱 높여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