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9. 02. 28.


도봉구 창2동, ‘제7회 2019년 창2동 에코벚꽃축제 발대식’ 가져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지난 19일 창2동주민센터에서 창2동 에코벚꽃축제추진위원회의 ‘제7회 2019년 창2동 에코벚꽃축제’ 발대식을 개최했다.

창2동 에코벚꽃축제추진위원회는 직능단체, 지역상인, 주민참여단 등 다양한 주민들이 참여하여 축제의 효율적인 추진을 위해 구성됐다.

발대식 이후 진행된 창2동 에코벚꽃축제 발대식 회의에서는 벚꽃축제 운영 방안에 대해 전반적으로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임원(실무)회의 주1회 개최 ▲먹거리장터 참여단체 결정 ▲행사당일 인근 교통통제  ▲공연장 원거리에 대형화면 설치 등 다양한 안건들이 논의되었다.

‘제7회 2019년 창2동 에코벚꽃축제’는 오는 4월 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창2동 태영데시앙아파트에서 건영아파트 앞 우이천 도로 300여m를 차 없는 거리로 조성하고, 서울스타 노래자랑, 벚꽃콘서트, 체험부스, 먹거리장터, 푸드트럭, 나눔장터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쳐질 예정이다.

창2동 에코벚꽃축제추진위원회는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에코벚꽃축제가 지난 여섯번의 행사를 통해 도봉구 대표축제의 브랜드화가 되었다는 점에 기쁘게 생각하고, 매년 벚꽃이 필 무렵에는 주민들 스스로가 벚꽃축제를 앞장서서 준비하는 과정을 통해 진정한 마을공동체라는 자부심을 갖고 있는 만큼 올해도 멋진 축제로 주민이 함께 소통하는 자리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