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9. 03. 06.


성북구의회 의원들,대한노인회 성북구지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임태근 의장, 이인순 보건복지위원장, 김일영 의원, 안향자 의원 등 4명 수상

(시사프리신문=김영국 기자)     성북구의회 의원들이 지난달 27일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성북구지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수상자는 임태근 의장, 이인순 보건복지위원장, 김일영 의원, 안향자 의원 총 4명으로 노인복지 발전과 경로당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하게 되었다.

이 자리에 참석한 경로당 회장들은 경로당 운영에 따른 어려움과 개선사항에 대한 의견을 전달하고, 어르신들을 위한 사업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달라고 요청하였다.

임태근 의장은 “지역 어르신들이 주시는 상이라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며 “노인 인구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어르신들이 살기 좋은 성북구가 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인순 보건복지위원장도 “복지업무 소관 위원회의 위원장으로서 어르신들을 위한 사업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즐겁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더 열심히 고민하겠다”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김일영 의원은 “경로당에 필요한 시설이나 불편사항 등이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시고, 앞으로도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어르신들을 알뜰히 살피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