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9. 05. 15.


입지, 상품, 대단지 3박자 갖춘 신규 아파트  ‘롯데캐슬 클라시아’ 이달 분양
동북선 경전철 교통호재와 4호선 길음역, 미아사거리역 등 역세권

성북구에서 롯데캐슬의 브랜드 프리미엄을 만끽할 수 있는 아파트가 있어 눈길을 끈다. 롯데건설이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 508-16번지(길음1재정비촉진구역)에서 공급하는 ‘롯데캐슬 클라시아’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무엇보다 ‘롯데캐슬 클라시아’가 위치한 성북구 길음뉴타운은 지속적인 개발사업에 따라 강북권에서 제1의 주거지역으로 선호받고 있다. 특히, 길음1재정비촉진구역은 막바지 분양인 만큼 길음뉴타운의 화룡점정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6층~지상 37층 19개동, 전용면적 59~112㎡로 구성된 총 2,029가구 규모다. 이중 637가구가 일반에 분양되며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5㎡ 이하 중소형 가구 수가 전체의 약 95.6%를 차지한다.


교통이 편리해 도심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리기에도 좋다. 4호선 길음역과 미아사거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인근에 내부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 북부간선도로가 있어 이를 통한 도심이동이 수월하다. 버스노선은 강남, 강북, 시내 중심으로 다양하게 연결되며 모든 노선이 도보거리 이내로 우수한 교통입지를 갖추고 있다.


더욱이 2024년 완공 예정인 동북선 경전철로 인해 앞으로는 미아사거리에서 왕십리까지 환승 없이 갈 수 있게 된다. 왕십리는 분당선, 2호선, 5호선, 경의 중앙선 등 다양한 노선의 환승역으로써 교통의 요충지 역할을 하고 있고 분당선 역시 강남구청역, 선정릉역, 선릉역, 도곡역 등으로 환승이 가능하여 강남으로의 접근성을 높여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동북선 경전철 개통으로 인해 도심은 물론 강남으로 출퇴근하는 시간이 한층 단축될 전망이다. 단지 주변으로 형성된 생활 편의시설로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CGV, 이마트 등 대형 쇼핑몰들이 모여 있어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초·중·고교가 모두 도보권에 있는 우수한 교육환경도 이 아파트의 자랑이다. 숭곡초·숭곡중학교, 계성고등학교, 영훈초·영훈국제중·영훈고등학교 등이 자리잡고 있어 교육여건이 뛰어나다.


‘롯데캐슬 클라시아’는 북한산 자락에 자리한 자연환경에 더해 단지 남측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정릉, 북동측으로는 북서울 꿈의숲 공원 등이 있다. 또한, 자연에 둘러 쌓인 입지 특성을 살리기 위해 공원과 연결한 워킹트랙도 설계해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 및 다양한 특화상품도 돋보인다.


나만의 작은 실내 정원을 꾸밀 수 있는 ‘캐슬홈가든’, ‘빌트인 와인 냉장고’, 더 넓고 쾌적해진 욕실공간 ‘드림배스룸’ 등 다양한 맞춤형 인테리어가 입주자의 만족도를 높여 줄 예정이다.,


또한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되고있는 미세먼지 문제에 대비해 현관에서부터 미세먼지를 차단할 수 있는 현관에어샤워시스템을 기본제공하고 주방 공기청정 기능이 있는 식탁 조명을 옵션으로 적용해 입주민의 건강을 우선시했다. 안방에는 LED조명의 메이크업 조명거울이 적용된 \'캐슬스마트 화장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올해 입주한 지역 내 아파트들은 분양가 대비 최소 1억에서 3억 원까지 올랐고 입주를 앞둔 단지에도 프리미엄이 형성되고 있어 ‘롯데캐슬 클라시아’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과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 높은 시점”이라며 “‘롯데캐슬 클라시아’는 시세차익·주거편의성 둘다 잡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오는 5월 17일 오픈 예정으로 무순위 (사전) 접수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할 계획이다.
입주는 2022년 1월 예정이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