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9. 05. 22.


노원구의회, 관내 주요시설 현장방문 실시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노원구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태권 의원, 도시환경위원회 신동원 의원은 지난 16일 수락행복발전소와 당고개 배드민턴장을 방문해 시설 운영현황을 파악하고 하자보수 현장을 점검하는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먼저 2018년 5월에 개관한 수락행복발전소를 방문한 의원들은 시설을 둘러보며 운영현황을 점검하고 관계부서로부터 하자처리현황에 관한 보고를 받았다. 옥상누수는 4월에 현장 확인을 마치고 5월 말까지 공사 완료예정으로 의원들은 이용주민들의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조속한 보수처리를 당부했다. 또한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직접 듣고 개선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어 2017년 2월 개장한 당고개 배드민턴장을 방문하여 관계부서와 곳곳을 돌아보며 하자현황을 꼼꼼히 살펴보았다. 개장 1년도 안 돼 빗물로 인한 천장누수로 지속적인 하자보수 공사를 시행하고 있으며, 올해 3월에도 누수가 있었다는 민원이 있어 추후 비가 올 때 관리부서와 건축과가 협의하여 정확한 누수지점을 확인하고 하자보수를 진행하기로 했다.
신동원 의원은 “이번방문은 주민들의 민원이 많았던 관내시설을 방문하여 주민의 입장에서 불편한 점이 무엇인지 직접 보고 듣고 느껴봄으로써 이를 의정에 반영하고자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동료 의원들과 함께 자주 현장에 나와 주민과 소통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