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9. 07. 03.
월곡건강랜드, 10년째 어르신 1,000여 명에게 삼계탕 및 무료목욕 대접
삼계탕이 뜨끈뜨끈! 마음도 뜨끈뜨끈!
성북구(구청장 이승로) 월곡2동에 소재한 월곡건강랜드(대표 윤재성, 월곡2동복지협의체 위원장)에서 여름을 맞아 지역에 거주하시는 어르신 1,000여 명을 초청하여 행복나눔 어르신 큰잔치를 개최하였다.
2010년부터 10년째 진행되고 있는 경로잔치는 복지협의체 등 지역 단체들이 함께 봉사하였으며, 여름철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하고 무료 목욕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이번 행사에는 동덕여대 학생들의 합창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함께 준비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무더운 여름에 어르신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바란다”며 당부의 말과 함께, “항상 봉사정신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따뜻한 월곡2동을 꿈꾸게 해주시는 윤재성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월곡건강랜드를 운영하는 월곡2동 복지협의체 윤재성 위원장은 "한 동네에 사시는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즐겁게 사셨으면 좋겠다는 마음뿐이다"고 소회를 밝혔다.
행사에 참석하신 어르신은 "이렇게 어르신들을 모아서 맛있는 것도 주고 즐겁게 노래도 부르게 해주니 얼마나 좋고 감사한지… 혼자 지내는 외로움이 다 날아간 것만 같다"며 즐거워하셨다.
월곡2동 주민센터와 복지협의체에서는 앞으로도 지역 내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업체와 단체들을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도우며,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