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9. 11. 06.


 시사프리신문13주년 축사


 

공정하고 객관적인 언론으로 더욱 성장하길


이동진 (도봉구청장)                     

시사프리신문의 창간 13주년을 35만 도봉구민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독자의 알권리 충족과 유익한 정보전달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신 시사프리신문 임직원 여러분께도 큰 마음을 담아 감사를 전합니다.


시대를 보여주는 지성으로, 우리 사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의 역할과 책임을 잊지 않고, 지금처럼 공정하고 객관적인 정론직필의 언론으로 더욱 성장해 나가길 응원하겠습니다.


급속도로 변화하는 우리 사회에서 주민들의 알권리에 대한 욕구는 증가하고 있으며, 그 만큼 지역의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는 지역신문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 졌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정책과 행정 소식을 앞장서 전하고, 크고 작은 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지역의 올바른 여론을 형성해 온 시사프리신문이 앞으로도 지역 현안에 대한 깊이 분석과 대안 제시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진정한 지방분권 실현에도 함께 해 주시길 기대합니다.


민선5기와 민선6기 문화를 바탕으로 한 도봉구의 빛나는 도전들은 내년 국내 최대 규모의 K-POP 전문 대중음악공연장인 서울아레나의 착공으로 역동적인 문화도시, 품격 있는 문화도시로 또 한번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다시 한번 시사프리신문의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리며, 주민의 대변자로 지방정부와 주민의 소통을 이어주는 지역의 동반자로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19년 11월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