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9. 12. 12.


구민과 함께하는 ‘2019 도봉구 송년 콘서트성료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지난 7일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구민과 함께 올 한해를 마무리하는 문화공연으로 ‘2019 도봉 송년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클래식과 대중음악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공연은 대중에게 친숙한 클래식 곡들과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대중가요를 대규모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와 함께 만날 수 있는 공연으로 주민들의 관심이 높았다.

80년대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가수 최성수와 가수 남궁옥분이 48인조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함께 선보인 무대는 특히나 주민들의 큰 환호를 자아냈다.


공연의 연주 및 반주를 이끈 \'서울그랜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국내 최고 수준의 연주자들로 구성된 48인조 대규모 연주단으로, 정통 클래식은 물론 오페라, 대중 콘서트 등 더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활동하고 있는 클래식 교향악단이다.


이뿐 아니라, 소프라노 김윤아, 테너 최영준·장길용, 베이스 이효범 등의 성악가들의 솔로 및 2중창, 4중창 무대와 바이올린 연주자 박수진, 오보에 연주자 최윤영의 연주까지 다양한 클래식 무대도 공연의 품격을 더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한 해를 마무리는 12월 클래식과 대중음악의 아름다운 조화가 이뤄진 이번 ‘2019 도봉구 송년 콘서트로 구민들이 문화로 가슴 따뜻한 시간을 보냈길 바란다고 말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