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0. 04. 17.


도봉구, 동성제약 코로나19 어르신 면역력 증진 위해 후원품 기부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지난 9일 지역 내 제약기업인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으로부터 어르신들의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1,350만 원 상당의 ‘바이오가이아 프로텍티스 D3 츄어블정’ 300세트를 후원받았다.


그동안 동성제약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생필품, 의약품 기부는 물론 저소득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염색봉사 및 어르신 아나파테이핑 봉사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해 왔다. 특히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도봉1동 등 위기가정에 1,75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지원하기도 했다.


동성제약 이석원이사는 “코로나 19로 지역에 어려움이 많은데 이번 후원물품이 지역 어르신들의 면역력 증진에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 등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복지관이 휴관에 들어가면서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들에게 대체식이 제공되고 있다. 어르신들의 면역력 증진과 영양 균형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저소득 무료급식 대상인 어르신 3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는 시기에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후원해 주신 동성제약에 감사드리고, 후원품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정성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문의 : 노인장애인과 노인복지팀 2091-305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