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0. 06. 24.


더불어민주당 성북(갑)지역위원회

각급 위원회 위원장 공개 모집 시작


더불어민주당 성북(갑)지역위원회 (위원장 김영배 국회의원)가 이번 달 29일까지 지역위원회 산하 각급 운영위원회 위원장을 공개 모집한다.


더불어민주당 성북(갑)지역위원회는 23일 김영배 국회의원의 블로그(blog.naver.com/clubyb) 등 SNS 채널과 당원 대상 문자 발송을 통해 이와 같은 공모 일정을 안내하였다.


김영배 국회의원(성북갑)은 ‘당원이 주인인 정당’을 만들겠다는 공약이행을 위해 지난 5월 4일 더불어민주당 성북(갑)혁신위원회(공동위원장 이소영, 임태근)를 구성하였다. 성북(갑)혁신위원회는 총 7회에 걸쳐 공간혁신·운영혁신·인적혁신 과제를 의제로 혁신방안을 도출해냈다.


첫째, 공간혁신에 있어 누구에게나 열린 개방적 공간으로 새 단장을 마쳤고, 둘째, 운영혁신으로는 당원총회, 토론30, 동행스쿨, 배달의 정치, 시민정치 플랫폼을 통해 당원과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혁신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지역당의 인적혁신과 공조직 구성을 위한 인사추천위원회를 22일 출범하였다. 인사추천위원회(위원장 문경주)는 당규 제62조와 혁신위원회의 결정사항에 따라 14개 운영위원회 위원장 중 ▲여성위원장 ▲청년위원장 ▲대학생 위원장 ▲노동위원장 ▲사회적경제위원장 ▲다문화위원장 등 6개 위원회 위원장을 공개모집하여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민주당 성북(갑)지역 권리당원이라면 신청서, 서약서 등 소정 양식을 작성한 뒤 김영배 국회의원 지역사무소(성북구 동소   문로 36, 3층)로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제출하거나, 이메일(clubyb@naver.com)로도 접수가 가능하다.


김영배 국회의원은 “당의 혁신을 약속한 바 있다. 혁신위원회에서 발굴한 과제가 잘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각급 위원회 위원장 공모에 주민들의 관심과 당원들의 참여를 기대하며, 제 역할을 하는 참신하고 유능한 인재들이 실질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