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0. 07. 16.
도봉구사회복지협의회, ‘이사회 및 정기총회’ 개최
김용추 회장 2대 회장으로 연임, 강대훈 김남구 이사로 선임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사회복지법인 도봉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용추)는 지난 8일 오후 도봉구청 16층 자운봉홀에서 ‘2020년도 제1차 정기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보고사항으로 전차 회의록 보고, 2020년 상반기 사업보고, 심의사항으로는 임원 선임(연임)(안) 심의, 회장선임(안) 심의, 기타사항으로 2020 E-도봉사회복지박람회 계획(안)의 순으로 진행됐다.
도봉구사회복지협의회 김용추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도 정기이사회에 참석한 임원 여러분께 감사하다. 우리 협의회는 설립목적에 부합하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 민관협력체계 확립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주민의 복지증진에 기여하고자 했다”며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좋은 이웃들 사업을 수행했고, 서울사회복지협의회의 자원들을 연계했으며,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업무위탁을 체결해 도봉구나눔네트워크사업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어 김용추 회장은 “앞으로도 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구청 및 관계 기관들과 협력하는 협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협의회는 ▲도봉수호 1004를 찾아주세요 ▲도봉구 사회복지 종사자 e-법정 의무교육 ▲도봉푸드뱅크마켓 사업 위탁 ▲2019년 도봉나눔네트워크사업 3차년 평가 ▲2020년 도봉나눔네트워크사업 기관배분 협약식 등의 사업내역 보고와 후원금품 내역 보고를 진행했다. 특히, 협의회는 2020 E-도봉사회복지박람회 계획(안)으로 복지사업안내 영상송출,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 나눔챌린지&이벤트 등을 기타사업으로 설명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초대 김용추 회장의 임기만료로 제2대 회장으로 김용추 회장이 연임되어 3년의 임기에 들어갔고 신임이사로는 강대훈(도봉구 주민자치회협의회 회장), 김남구(한솔병원장) 이사가 각각 선임됐다.
한편, 도봉구사회복지협의회는 2017년도에 소외된 이웃 없이 모두가 풍요롭고 살기 좋은 복지 도봉구를 만들기 위해 설립된 기관이다.
▲김남구 이사(왼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