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0. 11. 25.


지역 대표 언론으로서 건승하길


기동민 (국회의원 성북을)  

                                            


안녕하십니까.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서울 성북을 국회의원 기동민입니다.


서울 동북 4구 대표 지역정론지인 시사프리신문의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시사프리신문은 지역 현안에 대한 공정하고 신속한 보도를 통해 구민들의 알 권리 충족과 권익 향상에 힘써주셨습니다. 지면을 빌려 시사프리신문 김영국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들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방자치단체와 함께하는 노력이 어느 때보다 절실한 시기입니다. 성북구도 코로나19 피해 최소화를 위해 지역감염 예방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선별진료소 확대와 신속한 대량진단, 확진자 이동 경로 안내 등 지역사회 내 감염 확산을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지역 언론의 역할 또한 막중해지고 있습니다. 지자체의 효율적인 감염병 대처사항과 지역상황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전달이 필요합니다. 지역주민의 안전과 선제적 방역 활동을 위해 지역 내 코로나 발생 및 대응 현황 등 올바른 정보가 빠르게 전달될 수 있어야 합니다.


시사프리신문은 지역 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코로나19 현황 보도와 지역 현안에 대한 비판은 지역 방역과 자치 발전의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시사프리신문은 우리 삶에 다가온 코로나19를 극복하는 데 큰 힘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시사프리신문만의 지역현안을 꿰뚫어보는 혜안과 통찰력으로 코로나19 위기 극복, 나아가 성북구의 발전에 큰 힘이 돼 주시길 바랍니다. 저 또한 성북구(을) 국회의원으로서 시사프리신문과 함께 ‘살기 좋은 성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14년을 넘어 앞으로도 시사프리신문이 지역 대표 언론으로서 건승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시사프리신문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