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0. 12. 09.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 도봉구에 사랑의 라면 전달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 사랑 전파’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지난 4일 오후,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총제 허재갑)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여 달라며 사랑의 라면 420box(40개입, 9,420천원 상당) 기부받았다.


이번 전달식은 이동진 도봉구청장과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 허재갑 총재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이날 받은 라면은 도봉구 관내 14개동 저소득 가정 420가구에게 전달됐다.


이동진 구청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정을 나누어주신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전달된 라면상자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허재갑 총제는 “추운 겨울 어르신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꾸준하게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봉라이온스클럽 회원으로 활동 중인 오순자 봉사위원장은 “저소득가정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나눔활동을 계속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는 해마다 도봉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연탄과 쌀 등 겨울나기 주요 생필품들을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있어 따뜻한 지역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