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01. 13.


노원구의회, 지역사회 발전 유공자 의장표창 수여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노원구의회 최윤남 의장은 지난 12월 30일 의회 소회의실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주민들에게 노원구의회 의장 표창을 수여했다.


이번 표창 수여 대상자는 지역사회 내에서 지역가꾸기 등 각종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문화봉사, 마을활동 홍보 등 지역내 교육과 문화발전을 위해 헌신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노원초등학교총동문회’와 ‘공릉문화봉사단’ 2개 단체 소속 9명이며, 이날 행사는 각 단체별로 시간을 달리해 진행했다.


최윤남 의장은 “쉽지 않은 일임에도 지역사회 곳곳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며 노력하고 계신 공릉문화봉사단과 노원초등학교총동문회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좋은 일은 주변에 널리 알리고 사회 구석구석으로 전달해 더 많은 분들이 동참할 수 있다면 좋을 것 같다. 오늘 수상하신 분들이 바로 나비효과의 시작이 되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한편, 수상자는 ▲전종대(노원초등학교총동문회) ▲천상금(노원초등학교총동문회) ▲여해자(노원초등학교총동문회) ▲김지혜(노원초등학교총동문회) ▲공안순(공릉문화봉사단) ▲김도명(공릉문화봉사단) ▲김복순(공릉문화봉사단) ▲이종현(공릉문화봉사단) ▲이규민(공릉문화봉사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