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01. 13.


굿위드어스,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취약계층 위한 김치 나눔




창동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2월 21일(월) 굿위드어스로부터 지역사회를 위한 후원품 김치 100박스를 전달받았다.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주식회사 RBW 김진우 대표가 사단법인 굿위드어스에 후원하여 이루어졌다.


 RBW는 걸그룹 마마무, 원어스, 원위, 퍼플키스 등 아티스트이 활동하는 엔터테인먼트로 사단법인 굿위드어스와 함께 다양한 사회적 취약대상자들을 위한 선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또한 RBW소속 마마무는 3년동안 변함없이 사단법인 굿위드어스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정신건강 및 생명문화조성, 마을문화예술 활동을 위한 도움을 지속적으로 주고 있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에 돌봄이 필요한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도봉구의회 강철웅 의원이 연계하여 굿위드어스로부터 전달 받았다. 후원품 전달식에는 굿위드어스 고진선 이사, 도봉구의회 강철웅 의원이 참석하였다.  


창동종합사회복지관 최영대 관장은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취약계층을 위해 흔쾌히 후원해 주신 주식회사 RBW 그리고 굿위드어스에 감사드린다. 후원해 주신 마음을 담아 전달받은 김치 100박스는 돌봄과 지원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지원하도록 하겠다. 굿위드어스와 창동종합사회복지관이 연합하여 우리주변에 살기 좋은 이웃이 많아지는 사회로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언급하며, 앞으로도 협력할 일들이 많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굿위드어스 고진선 이사는 코로나로 사회가 많이 힘들지만  “주식회사 RBW 김진우 대표처럼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기부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지역주민들을 위해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라고 밝혔다.


도봉구의회 강철웅 의원은 “도봉구 지역을 대표해서 주식회사 RBW 그리고 굿위드어스에 감사를 표한다. 도봉구에 홀로 계셔서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이 많아 후원해준 김치는 유용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어르신들이 김치를 받고 행복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