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02. 09.


노원구의회 안복동·임시오·이칠근 의원
‘서울시구의회 의장협의회로부터 지방의정대상 수상’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노원구의회(의장 최윤남) 안복동 운영위원장, 임시오 보건복지위원장, 이칠근 의원은 지난 2일 서울시구의회 의장협의회로부터 지방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지방의정대상은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고 자치구의회의 의정 발전 및 복리증진에 기여한 의원을 선정해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상이다.


이날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 노원구의회에서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조영훈 회장이 의원들에게 시상하며 간소하게 진행했다.


특히, 의정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안복동 운영위원장, 임시오 보건복지위원장, 이칠근 의원은 평소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며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였으며, 풍부한 경험과 의정연구활동을 바탕으로 다수의 조례안을 제·개정하는 등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제8대 전후반기 상임위원장 직을 수행하며 원활한 의회운영과 동료의원간 소통과 화합으로 의정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가 인정되어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한 의원들은 “더 부지런히 뛰어다니며 주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의정에 반영하여 안전하고 행복한 노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