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02. 17.
노원교육복지재단, 정기후원자(희망천사)와 함께 설명절 지원 물품 준비
노원교육복지재단은 지난 3일(수) 취약계층 가정을 위한 안전한 명절나기 1,000세트를 노원구 19개 동주민복지협의회에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2021년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서 노원구 취약계층 가정의 평안한 설 명절을 기원하며 재단 후원자(희망천사)들의 후원금으로 구입한 만둣국셋트(만두+사골곰탕)과 함께 전한(주)에서 후원받은 닭다리 백숙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코로나19에 맞이하는 설 명절을 안전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재단 후원자(희망천사)가 언택트 참여 형식으로 제작한 방역물품(마스크, 마스크줄) 1,000셋트도 함께 전달되었다.
이번 후원자(희망천사) 활동에 참여한 김의진 씨는 ‘재단 홈페이지, 뉴스레터 등을 통해 재단 활동 정보는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직접 동참해보니 좀 더 재단 후원자로써 뿌듯했고 함께 참여한 가족들도 만족스러워했다.’는 소감을 전달하였다.
노원교육복지재단 김근 이사장은 ‘매년 희망천사(후원자) 덕분에 노원구 취약계층 가정을 위한 명절 물품을 지원하고 있지만 올 해는 희망천사(후원자) 분들이 직접 재단과 함께 소통·참여하여 완성된 물품을 전달하게 되어 좀 더 뜻깊게 생각된다. 함께 해주신 희망천사(후원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이야기하였다.
노원교육복지재단은 노원구 취약계층 주민을 돕기 위한 모금 및 지원 사업을 항상 운영하고 있으며, 재단 희망천사(후원자) 신청은 재단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070-4915-4154)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