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02. 24.


집콕하는 성북어린이 초등학생 인성캠프 무료진행
‘더 체인지 마인드 인성교육원’ 인성교육에 필요한 프로그램 비대면으로 운영

(시사프리신문=김영국 기자)         ‘더 체인지 마인드 인성교육원’이 코로나19로 집에서만 생활하는 답답한 어린이들을 위해 ‘2021 온라인 어린이 인성캠프’를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초등학생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인성교육을 위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등학생들은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에 아카데미형식으로 참여하면 된다. 이번 캠프는 비대면으로 실시되며 인성, 배려, 교류, 대회 등을 진행하며 동년배 학생들과 함께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온라인 인성캠프는 친구들과 마음을 나누고, 친구들과 잘 지내는 인성강의, 온라인 레크레이션, 참가학생 중 최고의 어린이를 찾는 ‘골든벨’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골든벨-최고의 어린이를 찾아라!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에게 흥미진진할 것으로 보인다. 캠프 모집 대상은 초등학생 어린이들로서 토요일인 27일에는 초등학교 1~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일요일인 28일에는 4~6학년 학생들이 Zoom에 들어가서 참여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문의 사항이 있을 시에는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화(010-2340-2922)로 문의하면 된다.


캠프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준비를 하고 있는 최고의 어린이들은 모두 참가 신청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