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06. 02.


2021년 도봉구민대상 수상자, \'도봉 명예의 전당\' 헌액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지난 5월 28일 구청 1층에서 2021년 도봉구민대상 수상자들의 헌액식(獻額式)을 개최했다.


도봉구민대상은 밝고 건전한 사회 조성과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모범구민 및 단체에게 수여되는 상이며, 수상자는 상패와 함께 구청사 1층에 마련된 ‘도봉 명예의 전당’에 명패가 헌액된다.


올해 도봉구민대상 수상자로는 ▲지역사회발전 부문 강대훈(창2동 주민자치회 회장, 대운섬유 대표) ▲사회봉사 단체 부문 성은교회(도봉구 민간복지거점기관) ▲사회봉사 개인 부문 백경희(도봉2동 주민자치회 위원, 前 자원봉사캠프장) ▲문화체육진흥 부문 한경애(서울형 주민자치회 문화예술분과장, 수제Bee 대표) ▲미풍양속 부문 박화성 씨(창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가 선정되었다.


이날 헌액식은 수상자 소개에 이어, 이동진 구청장과 부문별 수상자가 함께 이름과 사진이 새겨진 명패를 ‘도봉 명예의 전당’에 부착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지역과 주민들을 위해 묵묵히 봉사하시는 많은 분들을 기억하고 지역사회의 귀감으로 삼고자 이 도봉 명예의 전당을 마련했다. 코로나19라는 어려운 기간 동안 늘 도봉구를 위해 힘써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문의: 도봉구 자치마을과 자치행정팀 02-2091-2208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