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06. 03.


강북구의회 유인애 의원

‘번2동 오얏골 어린이공원 내 노후화장실 정비사업 현장 확인’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강북구의회 유인애 의원(번1·2동, 수유2·3동)은 지난달 24일, 강북구 번2동에 위치한 오얏골 어린이공원 내 노후화장실 정비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현장을 방문했다.


이번 정비사업은 노후화된 기존 어린이공원 내 화장실을 정비해 공원 이용객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공원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유인애 의원이 방문한 오얏골 어린이공원을 포함해 오현 어린이공원, 은모루 어린이공원 등 총 3곳의 어린이공원 내 화장실이 새롭게 단장되고 있다. 기존의 노후된 어린이공원 내 화장실을 철거하고 화재 및 안전에 적합한 화장실로 바꾸기 위해 지난 3월부터 공사가 시작돼 오는 6월 완공돼 일반 주민들에게 개방될 예정이다.


한편, 화장실 정비사업은 어린이공원의 화장실을 자주 이용하는 주민들이 유인애 의원에게 불편사항을 제기했고, 이에 유인애 의원이 강북구청 공원녹지과와의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이번 공사를 시작할 수 있었다.


현장활동을 실시한 유인애 의원은 “이번 어린이공원 내 화장실 정비가 완료되면 기존 시설에서 발생되는 악취와 불편사항 등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강북구 공공시설을 이용하시는 주민들의 불편이 없도록 이곳저곳 현장을 확인하며 주민들의 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