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07. 07.


노원구의회 임시오 보건복지위원장 “연이은 수상 쾌거~~”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노원구의회(의장 최윤남) 임시오 보건복지위원장은 지난 5월 스포츠동아 LIFE기획특집 2021년 대한민국 혁신기업·인물 부문 의정활동 대상과 스포츠서울 라이프특집 2021 Best Innovation 혁신리더-지자체의정 부문에 선정됐으며, 6월에는 스포츠조선 라이프특집 2021 상반기결산 자랑스러운 혁신한국인&파워브랜드 혁신리더 의정활동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임시오 위원장은 제8대 전반기 행정재경위원회 부위원장, 후반기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조례 대표발의 10건, 5분발언 19회, 구정질문 6회 등 주민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제안하고 지역주민들의 고충사항과 경춘선 폐선부지 공원화 공원조성사업, 광운대 역세권 개발사업 등 현안사업에도 발 벗고 나서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시오 위원장의 탁월한 리더십과 현장중심의 적극적인 의정활동은 여러 매체를 통해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하고 지방자치의 가치를 실현하는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높이 평가되며 연이은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또한, 지난 6월 13일에는 천주교서울대교구태릉성당(주임신부 이철학(바오로))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하기도 했다. 평소 지역구 구석구석 현장을 찾아다니며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세심히 살펴 고충을 해결하는 등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했으며 특히, 최근 태릉성당 주변에 화단을 조성하며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이번 감사패를 수상했다.


임시오 위원장은 연이은 수상에 감사함을 표하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현장에서 지역주민들의 목소리를 들어 의정활동에 반영하고, 사각지대 없는 복지 노원을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