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09. 08.
서울시의회 안광석 의원
북서울꿈의숲 게이트볼장 조성사업 착수 환영!
서울시의회 안광석 의원(더불어민주당, 강북4)은 북서울꿈의숲 게이트볼장 조성사업의 착수를 환영하는 한편, 강북구 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게이트볼장이 되도록 조성할 것을 주문했다.
북서울꿈의숲 게이트볼장 조성사업은 북서울꿈의숲 내 체육시설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사업이며, 북서울꿈의숲 남측 임야 내 500㎡의 공간을 활용하고 총 1억 2천여만 원의 사업비가 투입되는 사업이다.
게이트볼장 조성사업의 주요 내용은 에코블럭옹벽 설치(3m), 개비온 설치(37.8m), 트랜치 설치(78m), 바닥면 정리, 라인벨트 설치, 파고라 설치, 공막이 침목 설치 및 조명탑 설치 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지난 6월 3일 공사가 착수됐다.
또한, 안광석 의원은 사업 진행이 결정되고 해당 공사가 착수된 후 게이트볼장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하여 공사가 안전하게 진행되고 있는지, 주민들의 불편함은 없는지 등 전반적인 공사 진행 현황을 점검하였다.
안광석 의원은 “이번 게이트볼장 조성사업은 타 지역에 비해 강북구의 체육시설이 부족하다는 주민들의 우려를 일부분 해소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주민들의 대리인으로서 북서울꿈의숲 게이트볼장 조성의 필요성을 서울시에 전달하고 게이트볼장 조성을 이끌어내 주민들의 기대에 조금이나마 부응할 수 있어서 기쁘다”는 마음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안광석 의원은 “북서울꿈의숲 게이트볼장이 조성되면 대다수의 강북구 주민들이 이용할 것이고, 주민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강북구민들의 다양한 체육시설 이용과 건강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