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10. 06.
강북라이온스클럽 희망이 함께하는 한가위 물품나눔
번동3단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진옥)에서는 2021년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지난달 13일(월) 복지관 어울림에서 강북라이온스클럽(회장 강용원)과 함께 지역주민을 위한 희망이 함께하는 한가위 물품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올해 코로나19로 심리적,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강북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멈추지 않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에 맞게 강용원 회장과 참여 가능한 최소한의 회원들만 참여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하였다.
2021년 강북라이온스클럽 강용원 회장은 “최근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고 지친 시간들을 보내고 있지만, 우리 주변을 둘러보고 어려움을 외면하지 않고 필요한 손길을 내밀어 주는 것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시민으로서의 진정한 의무로 생각하며, 강북라이온스클럽은 앞으로도 설립취지에 부합하는 본분을 잊지 않고 시대의 흐름에 발맞추어 이웃을 돌보는 행보를 멈추지 않을 것이며, ‘함께 웃고 배려하는 나눔‘ 이라는 슬로건으로 강북라이온스클럽은 강북구에서 주민들과 언제나 함께 할 것" 이라고 인사말을 전하였다.
후원물품 40키트를(멸치,미역,파래김,황태포,한과,약과)직접 제작하였으며, 번동3단지종합사회복지관 사례관리 40가정에 후원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