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10. 06.


도봉구의회 이태용 의원

 ‘신방학초등학교 교직원 및 학부모회 감사패 받아’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도봉구의회 복지건설위원장인 이태용 의원(방학 1,2동)은 지난달 30일 오전, 신방학초등학교 교장실에서 박진수 교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이번 감사패 전달식은 신방학초등학교 교직원 일동을 대표해 박진수 교장이 전달했으며 “오래된 책상으로 학생들의 학습 분위기에 불편을 끼치고 있었으나 전학년 책상으로 교체하는 데 노력했고, 체육관 방송실 음향시설, 정문앞 캐노피공사 완료 등 학교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온 이태용 위원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감사패는 ‘남다른 교육愛 열정과 사랑으로 신방학초등학교 발전을 위해 많은 도움과 관심을 베풀어 주었다. 늘 함께 해주신 노고에 감사의 마음, 존경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가 전달됐다.


이에 대해 이태용 의원은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해왔으나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어 자리해 마련해주신 박진수 교장 선생님을 비롯한 신방학초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초등학교 교육에 대해 꾸준히 열정과 관심을 갖고 폭넓은 지원을 마련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태용 의원은 2019년 12월에도 방학중학교 김선관 교장으로부터 교육환경개선에 대한 감사패를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