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11. 10.
<15주년 축사>
지역언론의 사명감을 더욱 발휘해 주길
▲김영배 (국회의원)
반갑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을 맡고 있는 성북(갑) 국회의원 김영배입니다.
동북4구를 대표하는 정론지 시사프리신문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코로나19 위기와 어려운 언론 환경 속에서도 시사프리신문은 지역주민의 삶 구석구석을 앞장 서 비춰왔습니다. 시사프리신문의 빛나는 15주년을 함께 만들어 주신 김영국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드립니다.
대한민국 대전환의 길목에서 우리 모두는 실질적인 지방분권이 시대적 과제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 또한 공동체 회복의 과정에서 지역언론의 역할은 더욱 주목받았습니다.
지난 15년간 지역주민의 소통창구와 공론장으로서, 정확한 여론전달의 통로로서 한결같이 자리를 지킨 시사프리신문에 우리 모두가 더 큰 기대를 보내는 이유입니다.
당연했던 일상을 어느덧 조금씩 찾아가고 있습니다. 국민 모두가 서로의 안녕을 조금 더 위하면서 희망의 끈을 놓지 않은 덕분입니다.
그 희망의 길잡이로 헌신해 온 시사프리신문이 앞으로도 일상회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지역언론의 사명감을 더욱 발휘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지역 대표 정론지 시사프리신문이 우리 지역 주민들에게 언제까지나 신뢰받는 언론으로 굳건히 남을 수 있도록 저 또한 든든하게 동행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