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11. 10.
<15주년 축사>
지역사회 발전 위해 노력해 주길
▲기동민(국회의원)
시사프리신문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성북(을) 국회의원 기동민입니다.
시사프리신문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 현안의 정확한 보도, 알 권리 충족 등 건전한 여론 형성에 힘써 주신 김영국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10월, 대한민국은 코로나19 백신접종 완료율이 전체인구 대비 70%를 넘어섰습니다. 이번 예방접종 70% 달성은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을 시작하는 전제조건입니다. 공동체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예방접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구민 여러분께 존경의 인사를 드립니다.
더 살기 좋은 성북이 될 수 있도록 지역 현안 해결에도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지난 7월 지역 숙원 사업인 동북선이 착공되어 공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국회에서는 국방위원회 더불어민주당 간사로서 장병들의 군 급식 개선부터 전시작전권 환수 등 국가안보와 민생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시사프리신문은 지난 15년간 동북 4구 대표 정론지로 지역의 중심언론 역할을 담당하며, 주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왔습니다. 날카로운 혜안과 통찰력이 없다면 어려웠을 일입니다.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 또한, 시사프리 신문과 함께 성북구 발전에 힘을 보태겠습니다. 시사프리 신문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시사프리신문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