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2. 01. 06.


성북구청, 2022년 4급이하 공무원 인사발령
복지문화국장에 김호형 과장, 건설교통국장에 이주남 과장 승진발령



▲김호형 신임 복지문화국장


▲이주남 신임 건설교통국장

(시사프리신문=김영국 기자)        성북구청(구청장 이승로)에서는 지난 1월 1일자로 성북구청 4급 이하 공무원에 대해 승진·전보 및 인사발령을 진행했다.


이승로 구청장은 4급(국장급) 서기관 승진자는 2명으로 교통행정과장으로 근무했던 김호형 과장을 복지문화국장으로 승진 발령했고, 어르신복지과장으로 근무했던 이주남 과장을 건설교통국장으로 승진시켜 인사했다.


이번에 국장으로 승진한 김호형국장은 교통행정과장으로 근무하면서 직원들과의 화합은 물론 석관동 공영주차장을 설립하는데 있어 주민들의 민원을 최소화하고, 서울시와 긴밀하게 협의하여 예산확보에 힘쓴 공로를 인정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5급(과장급) 인사이동도 함께 진행되었다. 김영욱 성북동장을 도시재생과장으로, 맹홍재 건강정책과장을 교통행정과장으로, 강은주 여성가족과장을 재무과장으로, 오주환 구의회사무국 전문위원을 세무2과장으로, 유천곤 주민공공체과장을 구의회사무국 전문위원으로 전보 발령했다.


또한 5급 승진자는 어르신복지과장 이인복, 여성가족과장 강영숙, 주민공동체 과장 정창섭, 환경과장 이관성, 민원여권과장 강양순, 구의회사무국 전문위원 이명주, 건강정책과장 이동환, 보건지소장 한상규, 성북동장으로 이은창 씨를 승진 발령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