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2. 01. 12.
도봉구시설관리공단 ‘옷 드림(Dream) 행사로 물품 2,215점 기부’
“네트워크 협약 기관 협력하에 물품 기부 진행”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승묵)은 지난 12월 22일 행정지원센터에서 ‘옷 드림(Dream)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옷 드림(Dream) 나눔 행사’는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도봉구시설관리공단에서 2018년부터 매해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옷을 포함한 기증품들은 굿윌스토어 밀알도봉점에 기부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의류 및 잡화 생활용품 등 총 2,215점을 기부하였으며, 특히 공단 임직원 94명의 자발적 참여뿐만 아니라 공단과 업무 협약을 맺은 혁신 네트워크 기관 4곳(도봉서원종합사회복지관, 도봉문화재단, 도봉경찰서, 도봉장애인가족지원센터)에서 함께 참여했다.
한편, 굿윌스토어는 장애인들이 기증품 접수 및 수거, 물류·유통, 영업 등을 통해 업무 경력을 쌓고 자립할 수 있도록 일자리를 제공하는 비영리단체로, 공단과 업무 협약을 통해 혁신 네트워크에 참여하여 사회적 약자를 위한 사업 발굴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최승묵 이사장은 “이번 행사에서는 혁신 네트워크를 형성한 외부기관까지 함께 참여하여 의미가 있었다. 요청에 응해준 기관들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협력 기관과 함께 관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