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2. 02. 03.
장위3동 따뜻한 나눔활동 이어져


성북구(구청장이승로) 장위3동에서는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마을을 만들기 위해 지역주민들의 이웃돕기 물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장위3동에 소재하고 있는 명지브레인 바둑학원(대표 이용희)에서는 지난 1월24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백미 10kg 50포를 장위3동에 기탁하였다. 명지브레인 바둑학원 이용희 대표는 부모님의 뒤를 이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을 하고 있으며, 매년 명절 때마다 백미 50포씩을 후원하고 있다.
장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직무대행 고순자)에서는 설명절을 맞이하여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떡국떡 20kg 20박스를 후원하였다. 장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도 매년 함께 즐거운 명절을 맞이하기 위하여 선물꾸러미 등을 어려운 이웃들에 전달하고 있다.
고순자 장위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직무대행은 “코로나19로 동 협의체 운영에도 어려움이 있어 후원의 규모가 예년에 비하여 많이 줄어 죄송한 마음이다. 비록 적지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정성껏 준비하였고 모두가 즐거운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장위3동장은 “올해는 공동모금회의 이웃돕기 성금 목표 달성이 예년보다 더디게 올라가고 있다. 그만큼 코로나로 어려운 분들이 많아지신 것이라 생각된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불우이웃을 먼저 생각하여 나눔활동을 해주신 여러 후원자분들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