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2. 02. 23.


도봉구시설관리공단 한정광 상임이사 취임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승묵)은 공개채용을 통해 상임이사에 한정광 (전)경기도 광명시 새터마을 도시재생센터장을 임용했다.


이날 취임한 한정광 상임이사는 전남 구례 출생으로 서울시 공익감사위원과 명예지역아동센터장, 창동청소년문화의집 자문위원 등 지역사회 민관협력 활동을 펼쳐왔으며, 도봉구와 경기도 광명시에서 도시재생사업 주요 보직을 역임했다.


이번 취임식은 도봉구시설관리공단 행정지원센터 2층 이사장실에서 진행되었으며, 행사에는 최승묵 이사장을 비롯해 공단 임직원 등이 함께하였다. 한 상임이사는 2022년 2월 1일부터~3년간 2025년 1월 31일까지 공단의 경영본부장으로서 공단 및 경영본부소속팀의 업무를 관장한다.


특히, 한정광 상임이사는 취임 후 사업장 순회 및 주요 업무보고 일정을 통해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으며 ▲주민 소통 ▲지역사회와의 협력시스템 구축 ▲코로나 시대 비대면 홍보 활성화 등을 강조했다.


이어 한정광 상임이사는 “도봉구에서의 도시재생사업, 주민자치 등 다양한 민관협력 경험을 바탕으로 구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공단 ESG 경영이 사업에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구민의 안전과 행복 만족도 최우수 공단 달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