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2. 05. 12.
장위2동 새마을금고, ‘가정의 달’ 맞아 물품기부
휴지24롤 100개, 김 100박스, 라면 100박스 지역 어르신들께 전달

(시사프리신문=김영국 기자) 장위2동 새마을금고(이사장 한종열)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4일 오후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장위2동주민센터(동장 김용환)에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한종열 이사장을 비롯해 진선아 의장대행, 김일영 서울시의원 후보, 김태수 서울시의원 후보, 김용환 장위2동장, 김애자 장위2동 주민자치회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한종열 이사장은 “장위2동 새마을금고는 지역 여러분들의 사랑과 정성으로 발전하는 지역 금융이다. 매년 가정의 달을 맞아 물품을 전달하고 있지만 올해는 특히 더 의미가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움직이지 않고 있는 시기에 각 가정에 계시는 어르신들을 생각하며 최선을 다해 물품을 준비했다. 지역 어른신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김용환 동장은 “매년 이런 행사를 기획해 주신 장위2동 새마을금고 한종열 이사장과 조합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늘 전달받은 물품은 최선을 다해 지역 어르신들께 잘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 특히 이번 기회에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 집에도 방문하여 인사 나누는 기회로 만들겠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