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2. 05. 18.


더불어민주당 김용석 도봉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준비된 도봉구청장 김용석, 도봉의 다른 미래를 열겠다”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용석 도봉구청장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12일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개소식은 오후 1시부터~오후 6시까지 방학동 소재의 선거사무소에서 진행됐으며 1,000여 명의 지지자가 참석해 김용석 후보에게 힘을 더했다. 


이날 김용석 후보는 개소식을 통해 “지금 도봉구는 새로운 미래로 향하는 변곡점에 서 있다. 경험과 능력이 검증된 구청장만이 성과를 만들고 도봉의 발전을 완성할 수 있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용석 후보는 “구의원 12년, 시의원 12년에 이르기까지 24년을 도봉의 발전과 함께했고, 도봉의 내일을 준비했다”며 “준비된 도봉구청장 김용석이 도봉의 다른 미래를 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김용석 후보는 구체적 실현을 위해 ▲서울의 제4도심 ▲광역교통망 허브 ▲고르게 발전하는 현대도시 ▲일자리·경제 1등구 ▲모두가 행복한 도시 ▲미래혁신 교육도시 ▲에너지 살림도시 ▲문화체육의 활력도시 ▲참여와 소통의 혁신행정 등 9개 분야를 제시했다. 분야별로 마련된 총 106개의 세부공약을 통해 도봉의 다른 미래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도봉갑 인재근 국회의원과 도봉을 오기형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위원장인 기동민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서울시장 후보, 노원을 우원식 국회의원, 강북갑 천준호 국회의원 등이 방문해 김용석 후보를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먼저 인재근 국회의원은 “김용석 후보는 지금까지 부끄럽지 않은 삶을 살았고, 앞으로도 그런 삶을 살 사람이다. 주민과 가깝게 소통하며 주민을 잘 섬길 김용석 후보에게 힘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기동민 국회의원은 “김용석 후보는 도봉구에서 구의원과 시의원으로 24년을 지냈다. 이미 도봉구민이 경험과 능력을 검증한 후보라는 뜻이다”라면서 후보를 응원했다.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는 “김용석 후보와 함께 GTX-C노선 지하화, 서울 아레나 지원 등 도봉의 현안을 해결하고, 서울을 파리, 뉴욕과 경쟁하는 글로벌 도시로 만들겠다”고 강조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끝으로 김용석 후보는 개소식에 참석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남은 시간 겸손한 자세로 더 뜨겁게 뛰겠다. 6월에는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포부를 밝히며 지지를 호소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