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2. 09. 29.


도봉구 김근태기념도서관 ‘상주작가 이소연 시인 전시회’ 

“도서관, 우리 모두의 기쁨 개최~”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이소연 시인이 김근태기념도서관에 상주하며 이뤄낸 창작활동 결과물을 전시하는 전시회 ‘도서관, 우리 모두의 기쁨’이 9월 27일부터~30일까지 김근태기념도서관 공간,마루(2층 다목적강당)에서 특별전을 열었다. 


이번 전시회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시행하는 ‘도서관상주작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상주작가 이소연 시인이 도서관에서 ‘거의 모든 기쁨’으로 만난 이들과 나눈 시간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특히, 전시회는 △<이소연 시인의 프로젝트> 시가 있는 도서관, 시항아리, 영상전시, 진행 프로그램 전시, 304낭독회 관련 자료를 전시하며, △<작가들의 공간> 이소연 시인이 도서관에 초청한 7인의 작가(김은지 시인, 김의경 소설가, 황인찬 시인, 김소연 시인, 유현아 시인, 백필균 큐레이터, MC메타 힙합뮤지션)들과 나눈 이야기를 전시로 표현하였다. △<시인의 방> 기쁨으로 가득한 작가의 방을 구성하여 이소연 시인이 도서관에서 작업한 책상과 작품을 볼 수 있다. 


한편, 전시회 ‘도서관, 우리 모두의 기쁨’은 도서관 운영시간 내 9시30분~17시30분에 관람 가능하며 관람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검색